에스트라 아토베리아 365크림 (AESTURA ATOBARRIER 365 CREAM)

2019. 10. 18. 21:12일상/일기

728x90
반응형
기존에 쓰던 수분크림, 로션을 다 써서 바를게 없어서 무엇을 살까 고민하던 찰나에, 누나가 추천해주어서 구입하게 되었다.

올리브영에서 할인을 받아서 25200원에 구입.

내 피부가 많이 건조한 편이고, 안맞는 로션을 바르면 빨개지거나 뾰루지가 나는 등 예민한 편이다.

그래서 피지오겔만 5년 넘게 썼었는데, 정말 오랜만에 내 스스로 새로운 제품에 대한 시도를 한다.

올해 들어서 이것 저것 누나가 주는것도 바르고, 트레이더스에서 산 저렴이 수분크림도 대충 바르고 다니곤 하는데, 큰 트러블은 없었다.
물론 위의 애들도 피지오겔과 병행해서 썼었다.
나이 들어서 피부가 이제 덜 민감해 진 것 인가..

아무튼 에스트라 아토베리아, 나는 처음 들어봤지만 2주 정도 써보니 내 피부에 잘 맞는 것 같다.

일단 크림이라 건조한 느낌이 없어서 나는 만족.
유지도 잘 되는 것 같고, 피부에 트러블도 없다.

별 문제가 안생긴다면 아마도 얘를 오랫동안 쓰게 될 것 같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