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바디필로우 라이언

2019. 10. 7. 15:38일상/일기

728x90
반응형
내가 워낙 라이언 좋아하는 티를 내고 다녀서, 올해는 라이언 관련 선물을 조금 받게 되었다.☺

다들 감사합니다.

카카오 리틀 프렌즈 애들도 되게 좋아하는데, 특히 리틀 라이언.. 넘나 귀여운 것..

<광고 사진>

<광고 사진>

카카오톡에서 주소를 입력하고 배송을 받았다. 박스를 풀어보니 이렇게 비닐봉투에 들어져있었다.
하르방 라이언에 비해서 포장이 깔끔하진 않다고 느껴졌는데 다행히 흠집은 보이지 않았다.

하 ... 배 흰부분 너무 좋음.


촉감이 부들부들 .. 베고 자면 잠이 잘 올것 같다.

웃기게 생김..

베고 자고 싶게 생긴 등.

잡아당기고 싶게 생긴 꼬리.

계속 만지고 싶은 흰 배부분.☺

와줘서 고마워. 잘 지내보자.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