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광안리&민락 돼지국밥 맛집🐷 수변최고돼지국밥(본점)🥄 (with 아이폰11프로)

2020. 5. 20. 21:33일상/먹어본 것들

728x90
반응형

2018년에 처음 와보자마자 내 돼지국밥 맛집 랭킹 넘버원이 되어버린 곳이다. 계속 업로드를 미루다가 시간이 오래지났지만 이제서야 업로드 해본다.😅 2019년 11월 방문 당시에 리모델링 공사를 마치고 새롭게 단장한 모습으로 가게를 다시 연 모습이다.
리모델링을 마치고나서 실내가 엄청 깔끔해졌다. 나는 물론 깔끔한 음식점 인테리어도 좋지만 맛집의 경우에는 음식맛이 훨씬 더 중요해서, 예전의 허름한 실내도 그렇게 나쁘게 생각하지는 않았었는데, 그래도 깔끔해지고 다니기 편해지니까 좋긴하다. 😊 예전에도 싸인이 엄청 벽에 많이 적혀있었는데, 액자에 보관되어서 한쪽에 걸려있어서 보기에 더 편한것 같다. 맛집임을 인정하는 훈장같은 모습.👍🏻

실내가 확실히 깔끔해지고 좋아졌다.👏🏻👍🏻
여기는 진짜 말이 필요없이 무조건 강추인 곳이라 사진을 여러장 찍지는 않았다. 친구랑도 가고 혼자서도 가고 여러번 갔는데, 굳이 사진을 많이 안찍었다. 예전에 여기서 주던 새콤이가 정말 맛있었는데, 이제는 무우 가격이 올라서 제공되지 않는 점이 아쉽다. 😭 여기는 김치랑 깍두기도 너무 맛있다.🤤 진짜 최고.👍🏻

내가 밀양식 돼지국밥을 너무 좋아하다보니 어찌보면 편향된 기록일지도 모르겠지만 다른 지역에서 먹었던 돼지국밥과 비교하면 (특히 밀양식) 정말 넘버원이다.👍🏻

부산에 다른 돼지국밥 맛집들 정말 많지만, 그래도 여기서 처음 한 입먹고 눈이 휘둥그레졌던 그 느낌을 잊을수가 없다.

단점이라면 민락동 특유의 주차공간이 불편한 것과 찾아오는 사람들이 너무 많은것이다.🙊
나만 쾌적하게 먹고 싶은데..🙈

여기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다.👍🏻
오래오래 장사해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