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구시장 맛집 원조 안동찜닭 (구. 우리통닭) 🐔

2020. 5. 28. 20:43일상/먹어본 것들

728x90
반응형

안동 여행을 갔을때 친구의 추천으로 구시장 안동찜닭골목에 있는 원조안동찜닭 본점에 밥을 먹으러 갔다.

  • 주소 : 경북 안동시 번영1길 47
  • 영업시간 : 08:00 - 22:00 연중무휴

안동 구시장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걸어서 3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다.


평소에 다른 지역에서 먹어서 익숙했던 안동찜닭 맛과 조금 달랐는데, 맛있었다. 🤤👍🏻

당면이 많이 들어있고, 약간 한약향이 난다.

고기는 쫄깃한 편이다. (개인적으로 나는 완전히 부드러운 편을 좋아하지만 이도 나쁘지 않았다!)

나중에 가족들이랑 다시 가보고 싶다. ^^

사장님께서 간판 사진속 저 남자 어린애기가 이만큼 컸다고 옆에 계시던 아드님을 가르키며 웃으셨다. ^^
식당 입구에서 사장님께서 조리를 하고 계신다. 들어서면서 조리과정을 다 볼수 있으니 더 믿음이 간다. ^^
소짜가 없는게 신기하다. 중짜를 시켰는데 남자 둘이서 충분히 먹고 배가 불렀다. 다음번엔 여기에서 마늘통닭도 한 번 먹어보고 싶다. :)

 

 

안동찜닭 MACRO 사진.jpg
크기 비교를 위한 전체적인 테이블 사진.
믿을만한 맛. 강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