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역 역삼동 고기집 한판도 방문기

2023. 7. 15. 00:10일상/먹어본 것들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나러 강남역 고기집에 모였다.

한 친구가 가보자고한 한판도라는 곳이다.

간판을 보니 한반도 모습과 돼지를 합친 모습인데 캐릭터가 귀엽다.

기본 반찬들이 깔끔하고 맛있다.

김치랑 파김치가 특히 맛있었다.

우리는 돼지 한판도+된장찌개+하이볼1잔 을 시켰다.

가격은 64,000원이다.

고기는 여러부위가 섞여있는데 잡내가 안나서 좋았다.

직원분이 고기도 잘 구워주셨다.

 

 

젓갈의 경우에도 제주도에서 먹는 것에 비해서는 확실히 덜 비리고 달달한 편이다.

나는 와사비가 좋아서 와사비와 주로 먹었지만, 소금, 간장, 젓갈 다 좋은 조합이었다.

가게 앞에 주차칸은 2칸 정도 있는 것 같았지만 차가 대어져있었다.

실내는 사람이 많아서 확실히 왁자지껄한 분위기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