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고기+트레이더스 양장피, 연어샐러드

2019. 8. 30. 13:43일상/먹어본 것들

728x90
반응형
가족들끼리 저녁으로 소고기 구이와 트레이더스에서 구입한 양장피, 연어 샐러드를 먹었다.

양장피는 나는 안먹어봤었지만 가족들이 몇 번 먹어봤는데 괜찮다고 검증이 되어있었기에 별 걱정없이 샀고, 연어샐러드는 아무도 먹어본 적이 없어서 도전 정신으로 샀다.

트레이더스 연어샐러드가 코스트코에서 파는것 대비해서 차이점이 무엇인지 자세하게는 모르겠지만 맛은 나쁘지 않았다.
거의 똑같은것 같은데.
가격도 비슷한 것 같다.

양장피는 처음 먹어봤는데 알싸하고 당면도 많이 들어있고 맛있었다.
양장피는 앞으로 어디 놀러갈때마다 사고 싶을 것 같다.
소고기는 따로 산거라 잘 모르겠지만 맛있었다.

연어랑 양장피를 사고 다시 한 번 느낀건데, 아이스박스 그냥 제일 큰 걸 살걸 아쉽다.

아이스박스 나름 젤 큰 사이즈 바로 아래것으로 샀음에도, 맥주 조금 넣어두니 쟤들을 넣을 수가 없었다. 조금 아쉽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