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랑핫도그 오리지널 T DAY 이벤트로 100원에 먹기 (with 명랑시대쌀핫도그 울산상안점)

2019. 9. 3. 19:25일상/먹어본 것들

728x90
반응형
SKT 이용자라면 명랑핫도그 오리지널 1개를 100원에 먹을수 있다는 이야기를 듣게 되었다.

이벤트는 19년 9월 2일부터 6일까지이다.

들은 정보대로 T membership 어플을 실행해본다.

1. T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한다.

2. T멤버십인기혜택에서 T Day로 들어간다.

3. 9/4(수)에 있는 명랑시대쌀핫도그를 누르면 아래쪽으로 이동한다.

4. 쿠폰 다운 받기를 누른다.

5. 쿠폰받기를 누른다.
6. 발급된 쿠폰으로 오리지널 핫도그를 사먹는다.

울산으로 나가는 길이어서 울산상안점에 들렀다.
비가와서 조금 불편하긴 했으나, 대충 주차를 하고 매장으로 이동한다.

지나쳐 다니며 무수히 간판은 보았지만 한 번도 와보지 않았었던 명랑시대쌀핫도그 매장에 이벤트 때문에 처음으로 와보게 되었다.

오리지널 핫도그 하나에 100원인데 카드 결제를 내밀려고하니 왠지 죄송해서 저녁으로 먹을겸 감자핫도그를 추가 주문한다.
그래서 오리지널 핫도그는 이벤트 쿠폰 보여드리고 100원, 감자핫도그 2000원해서 2100원에 핫도그 2개를 주문한다.

명랑핫도그가 나오기전인 옛날부터 못난이 핫도그, 감자가 박힌 핫도그를 너무 좋아했었다.

안먹으면 생각날 정도로 맛있었는데, 명랑시대쌀핫도그의 맛은 어떨지 궁금하다.



매장은 깔끔 무난해보인다.
안에 들어가서 먹을 자리는 없고, 서서 먹거나 받아서 가야한다.
고등학교 시절 분식집에서 떡볶이, 튀김을 사먹던 생각이 났다.
비가와서 그런것인지, 갑자기 아련해진다.

매장 외부에도 T Day 이벤트로 오리지널 핫도그를 100원에 먹을수 있다는 이벤트 포스터가 잘 붙어있다.

명랑시대쌀핫도그 울산상안점은 오전11시에 가게문을 열고, 밤 9시반에 문을 닫는다고 한다.

핫도그 종류가 참 많다.
가까이만 있어도 밥대신 많이 먹을 것 같은데... 가까이 없어서 다행이라 해야하나 ..
다음에는 점보핫도그 먹어보고 싶다.

쿠폰이 1번뿐이라 아쉽다.
매달 1개씩 주면 좋겠다..

첨에 포장해서 가서 먹으려고 포장을 부탁드렸다.
포장을 하니 이런식으로 주는 구나.
핫도그와 케쳡 하나로 구성된다.
그냥 가려다가 비도 와서 빗물 들어갈까봐 걱정도 되고, 따뜻할 때 가게에 있는 소스로 먹어보고 싶어서 그냥 바로 먹어보았다.

맛있어 보이고 내가 좋아하는 걸 따뜻할 때 먹어보기 위해서 감자핫도그를 먼저 꺼내보았다.

케쳡과 치즈소스를 뿌린 모습.
중간 사진은 못찍었다.
워낙 순식간에 다 먹어서..

내가 기억하는 예전 못난이 핫도그 보다는 밀가루 피가 얇은 것 같다.

맛있었다.
맛있다는 말 말고는 표현할 방법이 없다.
설탕 뿌리고, 케쳡 뿌리고, 치즈소스 뿌리고.
2000원이라 조금 비싼 느낌은 있는데, 맛있다.
1박스 살걸..

100원에 구입한 오리지널 핫도그에 설탕이 뿌려진 모습.
생각보다는 조금 작았다.
얘도 일반 핫도그들보다 밀가루피가 얇고 쫀득한 느낌이다.
햄과 밀가루피, 튀김이 잘 붙어있다.
밀가루 반죽이 좋아서 맛있는 것 같다.

오리지널도 감자핫도그와 동일하게 케쳡, 치즈소스와 같이 먹었다.
포장 봉투와 포장용 케쳡들은 사장님께 그대로 돌려드렸다.

이런 이벤트 상당히 괜찮은 것 같다.
자주 했으면 좋겠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