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카페 13st coffee bakery ☕️

2020. 5. 19. 18:40일상/카페

728x90
반응형

궁물촌 본점에서 밥을 먹고, 커피를 마시고 집에 가기 위해 근처에 있는 13st라는 카페에 들렀다.

비가 오는 날이어서 하늘이 흐리다. 카페는 참 예쁜데 주변 경관이 조금 아쉽다.😅 포항도 바닷가나 강변에는 전망이 엄청 예쁜 카페가 많아서 상대적으로 그렇게 보이는 것 같다.
평일 오후 일찍 갔더니, 카페에 사람이 별로 없어서 개인적으로는 좋았다. 😊
빵 종류는 꽤 많은 편이고, 신선도 유지를 위함인지 빵이 많이 쌓여있지 않았다. 그래서 더 좋은 것 같다.👍🏻
솔직히 카페라기보단 빵집인데, 그래서 더 좋은것 같다. 빵이 맛있는 카페가 정말 최고.!! 👍🏻👍🏻👍🏻
실내 인테리어가 사장님께서 신경써서 아기자기하게 잘꾸며놓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다. 일단 창문부터 동그란 다른 크기의 원들로 되어있는 모습이 이색적이고, 천장의 전구도 예쁘다. 그리고 높은 일반적인 2층이 아니라 접근하기 편리한 복층으로 되어있는데, 개인적으로는 이게 더 낫다. 계단 많이 올라가기가 너무 귀찮은데 너무나 편리한것...🌝 여기서 화룡점정은 2층 난간 모퉁이에 앉아있는 큰 곰돌이 인형이다. 😻 얘를 보자마자 이 각도로 무조건 사진을 찍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
크리스마스 전에 방문했어서, 사진에 크리스마스 트리가 있다. 😅 넘나 늦은 업로드인것.. 🙇🏻‍♂️

시원시원하게 유리창이 달려있어서 그렇게 넓은 실내는 아니지만 답답한 느낌이 별로 들지 않았다. 날씨 좋은 날은 밖의 테이블에 앉아서 커피를 마셔도 참 좋을 것 같다. 🤓
2층에 올라가면 이런 자리들이 보인다. 또 개인적으로 내가 이 카페가 좋았던 점은 테이블간 간격이 꽤 넓은편인 것이다.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는 인기있는 카페에 가면 테이블들이 닭장같이 되어있어서, 전망은 좋을지 몰라도 옆테이블 대화 다 들리고, 시끄러워서 대화를 할 수가 없는데, 이러한 카페들이 난 훨씬 더 좋다.👍🏻

 

지금 보아도 곰돌이는 너무 귀엽다. 😍 같은 2층이지만 한쪽은 입식테이블, 한쪽은 좌식테이블로 되어있는것이 좋은 아이디어인것 같고, 아이들과 같이 온 가족의 경우에는 위층도 꽤 괜찮을 것 같다. 😊
천장에 넓게 면발광되는 조명들이 참 예쁘다. 백열전구 여러개 달린 조명도 예쁘다. 조명색이 참 맘에 든다.👏🏻
아래쪽 테이블에 앉아서 위를 바라보아도 난간에 걸터앉아있는 곰돌이 인형의 다리가 시선을 빼앗는다. 진짜 좋은 위치에 좋은 아이템이다.🐻
밥을 먹고 바로 카페에 온거라 아쉽지만 빵을 많이는 사지 못하고 두개 정도 사서 나누어 먹었다.
빵은 언제나 사랑입니다...❤️

동네 빵집과 동네 카페를 합쳐놓은 듯한 카페이다.
거리만 가깝다면 혼자서 자주갈 것 같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