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송파 가락동 아비꼬 가락시장역점 간단 방문기

2023. 7. 31. 00:10일상/먹어본 것들

728x90
반응형

서울 출장중 점심을 먹기 위해 아비꼬 가락시장역점에 방문했다.

프랜차이즈 식당이어서 다른 지역에서 예전에 방문해본 경험이 있었다.

오랜만에 방문하게 되었는데, 예전에 먹었던 기억으로는 일본에서 먹었던 카레와 비슷한 느낌이 났었던 것 같고 마늘을 많이 넣어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던 기억이 있었다.

 

 

점심시간이라서 방문하신 분들이 많았다.

여기에서도 키오스크로 주문을 해야하는데 앞에 계신 중년 부부는 주문하고 결제하는데 조금 어려움을 겪는 것으로 보였다. 사실 키오스크 조작에 대한 문제가 아니고 메뉴 결정에 좀 어려움을 겪는 것으로 보였는데, 손님들도 많고 직원들도 아주 바쁜 상황에서 직원을 여러번 호출하여 몇번이나 메뉴를 변경하고 재결제하는 모습을 보니 조금 안타까웠다.

야채&포크 믹스 카레 : 10,000원.

몇년만에 방문하여서 정확하게 기억 나는 것은 아니지만, 가격이 조금은 오른 느낌이다.

맛은 변함없이 좋고,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한 것 같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서비스도 좋다.

우리나라에서 카레가 먹고 싶을때 밖에서 사먹을 수 있는 괜찮은 선택지들중 하나 인 것 같다.

728x90
반응형